방자전 다운로드

February 6, 2020 7:53 am Published by

이 전시회는 3월 8일 사라예보역사박물관에서 2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석했으며, 70명 이상의 여성들이 즈보르니크, 비옐지나, 투즐라, 반자 루카, 프리제도르, 모스타르 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왔습니다. 오프닝 연설에서 크리스티안 호만(Christiane Hohmann) 독일 대사는 전시의 중요성과 메시지를 강조하며 여성을 사회의 적극적인 창조자로 보여준다. 전시회에 대한 첫 번째 피드백은 매우 고무적이며 전시회가 생각을 자극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3월 말까지 역사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이며, 그 해 말에는 반자 루카와 비옐지나로 이동하게 됩니다. 2020년에는 포럼ZFDs 파트너인 팍스 크리스티 아헨과 협력하여 독일에서 각색된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12.00에서 시작하므로 반자 루카에 가입하고 유럽 연합 (EU)이 당신을 위해 무슨 짓을했는지 알려주세요! 올해 유럽 협력의 날은 10월 18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반자 루카의 카스텔 요새에서 열립니다. 올해의 슬로건에 따라, 우리는 유럽 연합 (EU)에서 시민과 지역 사회의 역할을 강조하고 유럽 연합 (EU)이 유럽의 시민들에게 혜택을 어떻게보고 싶어요. 이 행사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국가당국)와 크로아티아 지역개발부 및 EU 기금 관리 기관의 유럽 통합 이사회가 주최합니다. , 크로아티아와 몬테네그로 국가 당국의 지원, 지역 개발 및 크로아티아 공화국의 유럽 연합 (EU) 기금과 총리실 – 몬테네그로의 유럽 통합 사무실.

자세한 내용은 웹을 팔로우하세요: interreg-hr-ba-me2014-2020.eu 이번 전시회는 여성평화운동미르사젠킴(여성의 얼굴과의 평화)과 포럼 지빌러 프리덴스디엔스트(forumZFD)의 협력과 노력의 결과이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역사 박물관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과거와 평화 건물에 직면하는 과정에서 여성의 관점을 통합하고 생존과 전쟁의 결과를 극복에 대한 이야기의 여성의 측면을 제시합니다. 이 전시회는 전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자신의 권리를 위해 작은 (그리고 큰) 싸움을 주도하고 전쟁으로 파괴 된 사회를 재건 한 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20명의 여성들의 자서전과 중요한 메시지가 선정되었다. 강간, 가정 폭력, 잃어버린 가족 구성원, 이웃과 알 수없는 사람을 저장, 수동적이지 않은 여성, 일어 서서 자신의 권리와 다른 사람의 권리를 위해 싸웠다, 권한을 부여 여성은 모든 평등과 연대를 믿는다. 전시에 출연한 20명의 여성들은 모든 장소, 연령, 삶의 과정, 배경이 다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주최측은 전쟁 중과 전후의 여성들의 구체적인 경험을 강조하고, 주로 남성이 지배하는 전쟁과 평화의 이야기에 중요한 측면을 더하고자 한다. 3월 8일 사라예보 역사 박물관에서 열린 우리는 유럽의 인터레그(Interreg)에 대한 인터랙티브 전시회, 일부 프로젝트의 성과를 보여주는 프로젝트 박람회, 그리고 사이클 시네마, 방문객들이 해야 할 영화관의 일종인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페달은 전기를 만들고이 방법으로 전원 영화 프로젝션! 사라예보에서 열린 전시회 “여성의 얼굴과의 평화”의 개막식에서 스르잔 푸할로는 “이것은 특별하지만 위험한 전시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전시회에 나타난 여성들이 전쟁, 가부장제, 자본주의, 자신의 두려움에 저항했듯이 위험한; 그들의 운명은 민족 분열의 환상을 파괴하고, 그들의 역사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공식적으로 민족 분열 역사에도 불구하고..

Categorised in: Uncategorized

This post was written by admin@shift3

Comments are closed here.